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개발사 데브캣)’이 정식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함께한 100일, 감사의 선물! 온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모든 접속자에게 ‘환생석’ 1개와 ‘룬의 파편’ 1000개, ‘강화 재연소 촉매’ 5개, ‘룬 재설정 프리즘’ 10개, ‘보석 스킬 세공기’ 10개가 담긴 ’100일 감사 상자’를 지급한다. 또 3일 정기 점검 이전을 기준으로 캐릭터가 생성돼 있는 이용자에게 1만M캐시 상당의 ‘프리미엄 패션 티켓’ 50장을 추가 선물한다.
이와 함께 ‘100일 기념 선물 꾸러미’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된 100일 기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100일 감사 머리띠’와 ‘행동: 격식인사3’, ‘타이틀: 100일을 함께한’, ‘작은 은동전 상자’, ‘작은 마족 공물 상자’, ‘성장 지원 상자’, ‘패션 지원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마비노기 모바일’ 100일 기념 웹 이벤트 페이지에 이용자가 ‘에린’을 모험하며 가장 기억에 남았던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3만 원’을 증정한다.
또 게임을 즐기며 기억에 남기고 싶었던 순간을 촬영해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스크린샷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1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5만 원’을 제공한다.
넥슨은 ‘마비노기 모바일’만의 서정적인 음악을 어디서든 들을 수 있도록 주요 OST가 담긴 디지털 앨범도 정식 발매한다. 원작 ‘마비노기’의 대표곡인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을 포함해 ‘미래를 손에 쥐다’, ‘낙엽의 춤’ 등 총 33곡의 음악을 다양한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마비노기 모바일’ 이진훈 디렉터는 “지난 3월 27일 ‘마비노기 모바일’을 세상에 선보인 뒤 벌써 100일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그동안 ‘마비노기 모바일’에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이를 자양분으로 삼아 더욱 즐거운 게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