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정현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직거래 유통 구조를 활성화하고 지역 생산자의 안정적인 직거래 판로를 확보할 계획이다.
aT는 우수한 품질에도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생산자를 추천한다. SK브로드밴드는 케이블TV 지역채널 ‘ch B tv’에서 ‘커머스 방송(해피마켓)’을 통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다.
또 SK브로드밴드는 지역채널 ‘ch B tv’를 통해 정부의 농수산물 정책과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aT의 핵심 사업 등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지역 미디어를 기반으로 판로를 확대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유통 구조 개선을 지원해 지역 상품 경쟁력을 제고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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