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초美 vs 시크魅’ 허현서, 반전 프로필로 매력 甲 인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청초美 vs 시크魅’ 허현서, 반전 프로필로 매력 甲 인증

스타패션 2025-07-03 15:57:51 신고

3줄요약
사진=메리고라운드컴퍼니

배우 허현서가 상반된 분위기를 오가는 새로운 공식 프로필 사진을 통해 연기력과 비주얼의 확장 가능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소속사 메리고라운드컴퍼니는 공식 채널을 통해 허현서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필은 청초하고 순수한 매력과 시크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담은 두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배우로서 그가 가진 다양한 이미지와 감정 표현의 폭을 엿볼 수 있는 구성이다.

첫 번째 콘셉트는 화이트톤의 의상과 자연광이 어우러진 청초한 이미지다. 밝은 미소를 머금은 얼굴은 따뜻하고 친근한 느낌을 자아냈고, 차분한 눈빛과 단정한 표정에서는 연기자로서의 깊이와 성숙함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클로즈업 컷에서는 클린한 마스크와 자연스러운 표정 변화가 돋보이며 현재 활동 중인 광고계에서 주목받는 이유를 짐작게 한다.

반면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완전히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검정 민소매 상의와 간결한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도시 여성을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제된 포즈와 절제된 표정 그리고 강렬한 눈빛이 어우러지며 성숙한 자신감이 묻어났다. 특히 감정을 드러내지 않으면서도 시선을 압도하는 포스는 이전 이미지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다.

소속사 메리고라운드컴퍼니는 “허현서 배우는 장면마다 전혀 다른 분위기를 구현해내는 유연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라며 “이번 프로필에서도 자신만의 색을 분명하게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허현서만의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허현서는 7월 3일 공개되는 하이틴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2’에 출연한다. 시즌1에서 등장했던 ‘가영’ 역으로 다시 돌아오며 보다 깊어진 감정 연기와 존재감 있는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