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의 K-브랜드 해외 진출 지원 플랫폼인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와 프랑스 쁘렝땅 백화점이 공동 기획한 프로젝트로, 쁘렝땅 백화점 창립 160주년을 기념하는 여름 시즌 동안(7월 1일~8월 31일) 본점인 파리 오스만 지점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메디필은 이번 프로젝트에 K-뷰티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되어, 현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중앙에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는 참여 브랜드들이 정해진 일정에 따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며, 각자의 브랜드를 글로벌 고객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메디필의 브랜드 위크는 8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함께 브랜드의 정체성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고객 대상 구매 사은품 증정은 물론, 룰렛 이벤트를 통해 메디필의 히어로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신제품 ‘영시카’의 캐릭터 등신대와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브랜딩 영상 상영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
이번 팝업스토어는 메디필이 유럽 소비자에게 브랜드 고유의 철학과 피부 과학 기술력을 소개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로, 브랜드 위크와 체험형 이벤트 등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고객 소통을 도모할 예정이다. 또한, 단순한 전시에 머무르는 것이 아닌 고객 체험 중심의 운영을 통해 유럽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메디필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인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와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그리고 ‘영시카 PDRN’도 소개한다.
메디필 관계자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유서 깊은 백화점에서 메디필의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계기로 유럽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확대하는 데 노력하고, 피부 과학 기반의 K-더마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디필은 현재 대만, CIS, 중국 등 아시아 주요 시장을 포함해 북미, 일본, 유럽 등으로 수출을 확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피부 과학에 기반한 정교한 제품 개발과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