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공사, '도시재생의 한걸음' 부산 도시재생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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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도시공사, '도시재생의 한걸음' 부산 도시재생 광고

중도일보 2025-07-03 09:54:44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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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사진 2감천문화마을 배경으로 한 도시재생 광고 영상 송출 화면./부산도시공사 제공

부산도시공사와 부산시가 부산형 도시재생의 성과를 시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광고 영상 홍보 확산에 나선다.

'도시재생의 한걸음'이라는 주제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부산 시민에게 익숙한 감천문화마을, 부산유라시아플랫폼, F1963, 해운대블루라인파크를 배경으로 도시재생의 가치를 전달한다.

이 광고 영상은 이달부터 시민들의 일상 공간 곳곳에서 쉽게 만날 수 있다. KBS부산 2TV(7월), 도시철도 부산역 전광판(7월~8월), 부산버스정보안내기(BIS, 7월~10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송출된다.

또한, 부산도시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 '바다가튜브'와 부산시 '부산 영상 아카이브'에서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부산시는 이번 광고 영상 송출 외에도 하반기에는 온·오프라인 시민 참여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숏폼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신창호 부산도시공사 사장은 "광고 영상을 통해 도시재생의 가치를 많은 시민과 함께 나누고, 더 많은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지역을 아우르는 다채널 송출 전략으로 시민들과 만나겠다"고 밝혔다.
부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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