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밸로프의 소셜 리듬 게임 ‘클럽엠스타’가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순차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감성적인 테마의 ‘홈가든 시즌13’과 함께 ‘엠스타 멤버십’ 시스템의 첫 보상 지급이 포함돼 있다.
‘홈가든 시즌13’은 구두와 열쇠를 모티브로 한 신규 작물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신비로움·아름다움·반짝임’을 테마로 기획된 이번 시즌에서는 탄생석과 행성석 계열 작물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일정 확률로 ‘코랄 버터플라이 슈즈’ 및 ‘엔젤 쥬얼하트 키’를 얻을 수 있다.
‘코랄 버터플라이 슈즈’는 나비 장식과 핑크빛이 어우러진 하이힐 형태의 환상적인 아이템이다. ‘엔젤 쥬얼하트 키’는 마법소녀의 요술봉을 형상화한 열쇠 형태의 작물로 빛나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특히 ‘코랄 버터플라이 슈즈’를 스페셜+ 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하면 이달의 타투와 전용 타이틀을, ‘엔젤 쥬얼하트 키’는 스페셜 단계 달성 시 전용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6일까지는 시즌13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스페셜+ 단계 작물 완성 시 ‘엔틱 발레리나 화분 선택박스’ 및 ‘페어리 가든 화분 선택박스’ 등 보상이 주어진다. 이달의 작물에 ‘마법걸기’를 할 시 ‘엔젤윙 리본 베어’와 ‘페어리윙 쥬얼 베어’도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리뉴얼된 ‘엠스타 멤버십’ 시스템의 첫 보상도 지급된다. ‘엠스타 멤버십’은 유저의 꾸준한 게임 활동을 보상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게임 내 활동 기반의 점수 산정 방식으로 개선됐다. 등급 산정은 매월 말일 기준 누적 점수에 따라 결정되며 ▲VIP(2000점 이상) ▲RVIP(7000점 이상) ▲VVIP(2만점 이상) 세 등급으로 구분된다.
VVIP 유저에게는 전용 대기룸인 ‘VVIP룸’을 비롯해 금색 왕관, 말풍선, 전용 타이틀, 패션 할인쿠폰 4장 등이 지급된다. RVIP는 은색 왕관과 할인쿠폰 3장, VIP는 동색 왕관과 할인쿠폰 2장 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VVIP룸은 고급 리조트 콘셉트의 전용 대기 공간으로 자쿠지와 바 테이블 등 특별한 오브젝트가 배치돼 있으며 전용 NPC를 통해 일반 상점에서는 구할 수 없는 한정 아이템도 구매 가능하다.
밸로프 관계자는 “이번 ‘홈가든 시즌13’과 ‘멤버십 보상’은 ‘클럽엠스타’ 유저들의 꾸준한 참여에 보답하고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할 수 있도록 기획된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와 보상을 통해 더욱 풍성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