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트와이스가 오버핏 오피스룩과 함께 신선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하며, 새로운 정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2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 정규4집 'THIS IS FOR'(디스 이즈 포)의 세 번째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콘셉트 필름과 이미지 등의 형태로 공개된 티저에는 오피스 수트 느낌의 착장을 갖춘 아홉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강아지와 함께 넓은 공간을 자유분방하게 뛰어다니는 모습과 함께, 과감한 포즈와 눈빛을 발산하는 비주얼 매력으로 시선을 끈다. 이는 앞선 티저의 감각적인 모습과는 또 다른 트와이스 특유의 신선한 무대매력을 짐작케 한다.
트와이스 새 앨범 'THIS IS FOR'(디스 이즈 포)는 2021년 11월 'Formula of Love: O+T=< 3'(포뮬러 오브 러브: O+T=< 3) 이후 약 3년 8개월 만의 새 정규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THIS IS FOR'를 비롯, 총 14곡으로 구성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정규4집 'THIS IS FOR'를 발표하면서, 같은 달 19~2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의 첫 공연을 개최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