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키보드 브랜드 체리가 공식 수입원 피씨디렉트를 통해 한국 시장에 무선 플래그십 모델 PIXIU 98을 정식 출시한다. 컴팩트한 98키 배열과 고성능 사양을 기반으로 게이밍과 업무 환경 모두에 적합한 구성으로 설계된 이 제품은 빠른 입력 응답과 다양한 연결 방식,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갖췄다.
PIXIU 98은 유선 연결 시 최대 8000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하며, 입력 응답 속도는 일반 키보드 대비 최대 8배 빠르다. 빠른 입력이 요구되는 환경에서도 높은 정확도를 유지한다. 연결 방식은 블루투스 5.3, 2.4GHz 무선, USB 유선 연결을 모두 지원해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도 유연하게 운용 가능하다.
상단에는 컬러 LCD 디스플레이와 금속 소재의 십자형 노브가 탑재되어 있어, 실시간 키보드 정보 확인과 함께 볼륨, 밝기 조절 등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정품 CHERRY MX2A 저소음 적축 또는 갈축 스위치가 적용됐으며, 전 키 핫스왑 기능을 지원해 별도 납땜 없이 스위치 교체가 가능하다.
RGB 백라이트는 약 1,680만 컬러를 지원하며, 키캡은 상단 투명 처리된 PBT+PC 푸딩 이중사출 구조로 조명 효과와 내구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배터리 용량은 4,000mAh로 무선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PIXIU 98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피씨디렉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로켓배송,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1만 9,000원이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