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가 다시 한번 초저가 행사에 나섰다. 아성다이소는 오 9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다이소몰’에서 ‘2025 상반기 결산’ 행사를 연다.
2025년 상반기 다이소몰에서 판매량과 재구매율이 높았던 상품을 모아 카테고리별로 정리했다. 뷰티, 건강, 리빙, 반려동물, 문구 등 인기 상품은 릴레이 형식으로 매일 한 가지씩 공개된다. 평소 눈여겨본 제품을 특가로 살 수 있는 기회다.
올해 상반기 최고 인기 상품… 1위는 ‘VT 리들샷 100 앰플’
‘상반기 결산’ 행사의 첫날 베스트셀러로는 ‘VT 리들샷 1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이 공개됐다. 피부 장벽 개선 효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상반기 다이소몰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실제 사용자 반응도 좋다. 한 구매자는 “모공도 줄이고 피부가 살아나는 느낌이 들어서 30개나 구매했다”라며 “다 쓰면 재구매할 생각”이라고 남겼다. 또 다른 이용자는 “다음 날 아침 세안할 때 피부가 매끈해지는 느낌이 확실히 다르다”라며 “전보다 맑아지고 당김도 없어졌다”라고 후기를 전했다.
건강식품 부문은 대웅제약 ‘rTG 오메가3’, 리빙 부문은 ‘뽑아쓰는 키친타월 150매’가 선정됐다. 두 상품 모두 가격과 품질을 갖춘 대표적인 고물가 시대 인기 제품으로 평가된다.
이외에도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메디필 물광 리프팅 마스크’,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 150매’ 역시 재구매가 많고 검색 빈도가 높아 상위권에 들었다.
다이소몰, ‘상반기 결산 리포트’ 공개
다이소는 이번 행사와 함께 상반기 고객 이용 데이터를 집계한 ‘2025 다이소몰 상반기 결산 리포트’도 공개했다. 리포트에 따르면, 고객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매장은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점’이었다. 뒤이어 ‘홍대 2호점’, ‘스타필드 고양점’이 순위에 들었다.
재입고 알림 신청이 가장 많았던 상품은 ‘본셉 비타씨 앰플 키트’였다. 사용 직전에 비타민C 파우더와 액상을 혼합하는 구조로, 신선도를 중시하는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자주 품절됐다.
한 구매자는 “밤에만 발라도 피부가 쫀쫀해지고 환해지는 느낌이 들어 계속 쓰게 된다”라며 “재구매하겠다”라고 남겼다. 또 다른 이용자는 “상처 자국이 옅어지는 것 같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발랐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있어 만족한다”라고 전했다.
재구매율이 가장 높았던 상품은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 150매’로, 일상 속 필수 소비재가 다시 한번 강세를 보였다.
실제 사용자 반응도 꾸준하다. 한 소비자는 “청소용, 손 닦기용 등 여러 용도로 쓰기 좋고 양도 많아 만족스럽다”라며 “이제 우리 집 물티슈는 이걸로 정했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구매자는 “박스로 구매해 사용 중인데 생각보다 두툼하고 가성비도 좋아 계속 쓰게 된다”라고 전했다.
리뷰 남기면 경품, 출석만 해도 포인트 지급
이번 행사는 할인 외에도 포인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행사 동안 립&아이 여름 한정 제품 19종에 대한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본셉 메이크업 스페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행사 기간 하루 한 번 접속만 해도 최대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반응이 좋았던 제품만 엄선했다”라며 “앞으로도 가격과 품질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계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카테고리 넓히는 다이소… 인기 상품은 빠르게 소진
다이소는 강력한 가격 경쟁력과 빠른 상품 기획, 유통망 덕분에 ‘저가 생활용품’ 이미지를 넘어 뷰티, 건강, 반려동물용품 등 소비자 반응이 민감한 분야로 카테고리를 넓혀가고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다이소 전용 상품은 SNS 바이럴 효과가 크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기간에 대량 확산이 가능하다”라며 “이번 기획전에서도 품절 이슈가 발생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행사 기간은 단 9일이다. 제품별로 수량이 한정돼 있어 조기 종료 가능성이 높다. 구매 계획이 있다면 서두르는 게 좋다.
Copyright ⓒ 위키푸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