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결, '미스언더커버보스' 합류…세기말 오렌지족 ‘알벗 오’로 연기 변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조한결, '미스언더커버보스' 합류…세기말 오렌지족 ‘알벗 오’로 연기 변신

스타패션 2025-07-02 11:16:25 신고

3줄요약
/사진=써브라임
/사진=써브라임

 

배우 조한결이 tvN 새 드라마 '미스언더커버보스' 출연을 확정 지으며 안방극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그는 극 중 황금빛 낙하산을 타고 여의도에 불시착한, 재벌 외손자 '알벗 오' 역을 맡아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세기말 오렌지족 캐릭터를 선보인다. 특히 박신혜와의 예측불허 케미스트리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스언더커버보스'는 1990년대, 일 밖에 모르는 30대 엘리트 증권감독원 감독관 홍금보(박신혜 분)가 수상한 자금 흐름을 쫓아 증권사에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다. 박선호 감독과 문현경 작가의 만남으로,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예감케 한다. 조한결이 연기할 알벗 오는 경영에는 관심 없지만, 엉뚱한 매력으로 회사 내 분란을 일으키는 인물이다. 노안 신입사원 금보에게 새로운 자극을 받으며 변화를 맞이하는 그의 모습은 극에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조한결은 2020년 데뷔 이후 '속아도 꿈결', '징크스의 연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귀궁'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트라이' 출연 확정에 이어 '미스언더커버보스'까지 합류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번 드라마에서 조한결은 특유의 매력과 개성을 살려 알벗 오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가 선보일 새로운 연기 변신은 드라마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조한결의 활약이 기대되는 tvN 새 드라마 '미스언더커버보스'는 2026년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한결 #미스언더커버보스 #알벗오 #박신혜 #드라마 #캐스팅 #세기말오렌지족 #레트로 #오피스코미디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