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비즈인사이트의 인슈플러스가 올여름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이들을 위한 ‘슈퍼 인슈데이(SUPER INSU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객과 함께 여행자보험 가입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더 많은 고객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인슈플러스는 7월과 8월 두 달간 매주 수요일을 ‘슈퍼 인슈데이’로 지정해 20% 서비스 이용료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인슈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인슈플러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가입인증 & 이용후기 이벤트’를 진행, 참여만 해도 네이버페이를 제공한다.
인슈플러스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오래 기다려온 순간인 만큼 즐겁고 안전한 여행이 되길 바란다”며, “특히 가족여행이나 동남아여행, 장거리 여행에서 인슈플러스가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슈플러스는 해외여행자보험에 24시간 의료지원 서비스와 여행편의지원 서비스를 추가해, 단순히 피해를 보상하기 위한 보험의 영역을 넘어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이나 위험에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24시간 의료상담, 해외 현지병원 예약 및 안내, 병원비 대신지불, 의료통역, 원격화상진료와 긴급상황에서의 항공의료이송도 제공하고 있으며, 해외의료지원 특화 프리미엄 여행자보험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 최초 1시간 이상의 출국항공 지연 시 최대 3만 원까지 공항 내 편의시설 및 식음료 이용료를 보상하는 출국지연지원금 프로모션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드라이브 / 김소희 기자 auto@thedrive.co.kr
Copyright ⓒ 더드라이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