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여기어때'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다. 그는 이번 캠페인에서 단체 여행 가이드로 변신,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드래곤이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의 2025년 여름 캠페인 모델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은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어때' 측은 지드래곤의 끊임없는 혁신적인 이미지가 브랜드 철학과 부합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여행 가이드로 등장, 여러 명의 지드래곤들과 함께 단체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연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중독성 강한 '여기어때 송'을 지드래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지드래곤 효과는 이미 여러 브랜드에서 입증된 바 있다. 그가 모델로 활동한 더벤티의 '드래곤 스무디'는 출시 한 달 만에 50만 잔 판매를 돌파했고, 뤼튼테크놀로지스는 지드래곤을 모델로 발탁 후 큰 홍보 효과를 누리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또한 지드래곤 모델 발탁 이후 역대 최고가를 기록하는 등 그의 영향력은 가히 폭발적이다.
이번 '여기어때' 캠페인 모델 발탁은 지드래곤의 광고계에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 그가 여행 플랫폼에 어떤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지드래곤 #GDRAGON #여기어때 #여름캠페인 #여행 #여행가이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