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정현 기자] KT는 야구 팬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수원 KT위즈파크 앞에 kt wiz 특화매장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특화매장은 통신 상담과 가입이 가능한 KT 매장영업존과 팬 전용 체험 공간인 위즈 공간으로 구성됐다. 위즈 공간에는 kt wiz 선수들의 명장면을 담은 갤러리와 선수들이 실제 착용한 용품 전시존, 굿즈 전시·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매장 앞에는 경기장과 연계된 식음료(F&B) 키오스크를 설치했다. 팬들은 키오스크에서 음식을 사전 주문한 뒤 경기장에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다음달 31일까지 한정판 굿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굿즈는 스티커 타투, 유니폼 와펜, 아크릴 키링, 웨빙밴드 등이며, 운영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KT는 지역과 고객 특성에 맞춘 특화매장을 지속 확대 중이다. 앞서 5월 전남 광주에 외국인 고객 특화매장을 열고 다언어 안내와 맞춤 요금제 상담, 실시간 통역 서비스 등을 제공한 바 있다.
오성민 KT 영업·채널본부장(상무)은 "kt wiz를 사랑하는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자 야구장 인근에 콜라보 특화매장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특화매장으로 현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KT가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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