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의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예매처인 NOL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뜨거운 팬들의 관심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접속 대란이 벌어지고 있다.
KBO 올스타전은 오는 7월 11일(금)과 12일(토) 양일간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ALL FOR BASEBALL'을 테마로 개최될 예정이다.
오늘(30일) 오후 2시부터는 올스타 프라이데이(7월 11일) 입장권에 대한 선예매가 NOL 티켓 예매 홈페이지, 어플, 고객센터를 통해 시작됐다.
하지만 예매 시작 시각인 오후 2시가 되자마자 수많은 팬들이 몰리면서 NOL 홈페이지는 접속이 지연되거나 아예 불가능한 상태에 빠졌다.
이는 올스타전을 향한 야구팬들의 폭발적인 기대감을 여실히 보여주는 대목이다.
올해 올스타전은 개장 첫해를 맞은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리며, '신한 SOL뱅크 워터페스티벌',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 '신한 SOL뱅크 썸머레이스'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예고돼 팬들의 관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특히 홈런더비 참가 선수는 100% 팬 투표로 선정되며, 투표는 7월 1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NOL 예매 시스템이 마비되면서 올스타전 티켓을 구하려던 팬들은 큰 불편을 겪고 있으며, 상황이 언제 정상화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