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모바일상품권으로 커머스·마케팅기업 성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KT알파 "쇼핑·모바일상품권으로 커머스·마케팅기업 성장"

연합뉴스 2025-06-30 11:00:04 신고

3줄요약

창립 34주년 타운홀 미팅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박승표 KT알파 대표는 30일 창립 34주년 타운홀 미팅에서 "커머스·마케팅 컴퍼니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촬영 안철수]

[촬영 안철수]

KT알파는 데이터 기반 홈쇼핑사인 KT알파 쇼핑을 운영하며 B2B(기업간 거래)용 모바일상품권 사업도 하고 있다.

박 대표는 이날 임직원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한 타운홀 미팅에서 "T커머스(데이터홈쇼핑)와 모바일상품권 두 축을 중심으로 브랜드와 채널, 고객을 연결하는 선순환 마케팅 생태계를 구축하자"고 말했다.

T커머스 사업의 경우 상품 공급사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브랜드 동반 성장 목표도 세웠다. 스포츠 마케팅과 멤버십 연계, 모바일 마케팅, 옥외 광고 등 KT그룹 차원의 자원을 활용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중소 협력사의 상품 라인업 개발을 지원한다.

KT알파는 대금 지급 조건 개선과 우수 상품 공급사 대상 자금 지원 제도 등 상생 프로그램을 다음 달부터 운영할 계획이다.

모바일상품권 사업은 기업 고객과 사용자 편의 증진을 위한 전략을 고도화하기로 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박 대표는 "회사는 고객과 파트너사를 잇는 채널로 브랜드 성장을 실행하고, 한 차원 더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역할을 확대할 것"이라며 "역량을 집결해 지속 가능한 협력 체계와 공동 성장을 실현하는 커머스&마케팅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noanoa@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