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송가인이 '미스트롯' 시즌1 멤버들과 콘서트 '첫정' 홍보에 나섰다.
30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강예슬, 김소유, 김희진, 두리, 송가인, 숙행이 콘서트 '첫정' 홍보에 나섰다.
송가인은 "정말 오랜만에 왔다. 특별히 언니, 동생들과 함께 나왔다"라며 인사를 전했고, "저희가 6년 만에 콘서트를 하게 됐다. 콘서트를 하려고 뭉쳤다"라며 콘서트 '첫정'을 본격적으로 홍보했다.
이어 숙행은 "콘서트에서 깜짝 이벤트로 신랑감을 소개할 수도 있다"라고 밝히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것은 물론, "송가인이 (무대에서) 거의 안 움직이는데,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에서는 정말 많이 움직인다. 두리는 드럼 연주까지 한다"라며 파격적인 무대까지 예고했다.
송가인은 콘서트에서 아이돌 댄스 무대를 하냐는 질문에 대해 "오시면 알게 된다. 오셔야 춤을 추는지 확인하실 수 있다"라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첫정' 멤버들은 본격적인 토크에서 티격태격한 케미와 다양한 사연까지 전하는 등 아침부터 남다른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첫정' 멤버들은 각자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인 가운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 '첫정'에서는 과연 어떤 무대들과 텐션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강예슬, 김나희, 김소유, 김희진, 두리, 송가인, 숙행, 정다경, 정미애가 함께하는 콘서트 ‘첫정’은 오는 7월 1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오후 1시와 6시, 당일 2회 차에 걸쳐 열린다. 예매는 NOL 티켓(구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사진=KBS 1TV '아침마당'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동건, '♥강해림 열애' 암시 "조심하겠다"…카페·조윤희 이혼 언급까지
- 2위 '15년 공백' 원빈, 돈방석 '깜짝'…조용한 흥행, 무슨 일?
- 3위 은지원, ♥9살 연하와 재혼→2세 겹경사?...절친 백지영도 "기대"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