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현숙-서지오-김희재-윤태화-오유진, ‘충남 예산군 편’ 스페셜 축하 공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국노래자랑’ 현숙-서지오-김희재-윤태화-오유진, ‘충남 예산군 편’ 스페셜 축하 공연!

더포스트 2025-06-27 16:45:00 신고

3줄요약

국내 최고,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충청남도 예산군 편'을 방송하는 가운데,현숙-서지오-김희재-윤태화-오유진이 스페셜 축하무대를 꾸민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45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이다.지난6월22일 방송한2121회가 전국 시청률 기준으로6.5%를 돌파하며 동시간대 시청률1위를 수성,대체불가능한'국민 예능'의 위상을 또 한 번 확인시킨 바 있다. (닐슨코리아 제공)

오는29일(일)에 방송되는2122회는‘충청남도 예산군'편으로,충의사 광장 특설무대에서 본선에 오른16개 팀이 흥과 끼의 경연을 펼친다.이와 함께 핫한 트롯스타들이 총출동,스페셜 축하무대를 꾸며 기대를 더한다.먼저 러블리 트롯요정 오유진이'예쁘잖아'로 상큼발랄한 오프닝 무대를 꾸민다.이어 서지오가'남이가'로 축제 분위기를 달군 뒤, '트로트 왕자'김희재가'당신은 왜!'로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화려한 공연을 선보인다.더불어'감성 트롯퀸'윤태화가'조사하면 다 나온다'로 열창을 선보이고,끝으로'영원한 효녀가수'현숙이'푹 빠졌나 봐'로 객석이 들썩이는 엔딩 공연을 펼친다.

그런가 하면'충청남도 예산군'편에는 다재다능한 참가자들의 실력 발산 릴레이가 펼쳐진다. '태평가'를 부르며 등장하는10살 판소리 신동 소녀의 무대부터,자두의'김밥'으로 차진 가창력을 뽐내는 고3여고생,나아가'오페라의 유령'을 열창한30대 남성 참가자와 폴댄스와 발레로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한 댄스학원 원장 참가자까지,다채로운 경연이 오감을 만족시킨다.더불어 남희석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 용기를 낸 예산군청 공무원 참가자의 공개 구혼까지 이어지며,한층 풍성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이에'충청남도 예산군 편'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KBS 1TV‘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12시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전국노래자랑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