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만트럭)가 고객 가치 극대화 전략인 ‘MAN CORE 360’을 소개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MAN CORE 360 전략은 고객의 차량 생애주기를 아우르는 전방위 서비스 고도화 전략으로 네 가지 핵심 축으로 구성된다”며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신규 앱 론칭, 고객 가치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체계적인 인력 양성을 기반으로 고객 경험 전반에서 품질과 효율을 높이는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MAN CORE 360 전략의 첫 번째 축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두 번째 축은 My MAN 앱 론칭을 통해 서비스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세 번째 축은 차별화된 프로그램 운영 전략이고, 마지막은 서비스 퀄리티 강화를 위한 인적 투자 확대다.
만트럭은 올 하반기 중 유로6E 대응 제품 라인업을 확대, 540마력의 신규 덤프트럭 등을 투입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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