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손태진의 단독 팬미팅이 전석 매진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손태진은 오는 8월 2일~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단독 팬미팅 '유 아 마이 손샤인'(You Are My SonShine) 개최를 앞두고,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유 아 마이 손샤인'은 손태진이 데뷔 후 진행하는 두 번째 단독 팬미팅이다. 공연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손샤인을 위한 진심이 가득 담긴 무대는 물론 다양한 코너와 이벤트로 가득 채워낼 전망이다. 특히, 손태진은 공식 팬카페 손샤인(팬덤명)을 대상으로 '유 아 마이 손샤인'의 선예매를 진행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손태진은 다채로운 팬미팅 구성으로 팬들과 한층 밀접한 교감을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손태진은 최근 MBC ON '트롯챔피언'과 SBS Life, SBS M '더 트롯쇼' 양사의 대표 트롯 음악방송에서 명예의 전당에 오른 최초의 가수로서 트롯계 새 역사를 작성하며 '新 국민가수'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지난 3일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1주년을 맞이한 손태진은 라디오 DJ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튜브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 등 다양한 플랫폼을 오가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2세 준비 중" 김종민, 경사 터졌다…결혼 2개월 만 '희소식'
- 2위 '활동 중단' 박미선, 건강 상태 알려졌다…♥이봉원 "38년간 못 쉬어"
- 3위 '연대 엄친딸' 박규영, 압도적 볼륨감…몸매로 드레스 찢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