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약물운전 CCTV 영상 재조명...충격적인 장면에 결국 누리꾼들 "의심될 만" (+공황장애, 마약, 음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경규 약물운전 CCTV 영상 재조명...충격적인 장면에 결국 누리꾼들 "의심될 만" (+공황장애, 마약, 음주)

살구뉴스 2025-06-26 16:36:08 신고

3줄요약
MBN MBN

약물 운전 혐의로 입건된 개그맨 이경규의 사고 정황이 담긴 CCTV가 공개돼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이경규 약물운전 CCTV 영상 재조명

MBN

26일 MBN은 공황장애 약물을 복용한 상태로 운전을 했다가 논란이 된 이경규의 사고 당시 CCTV를 확보해 보도했습니다. 

영상은 지난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 골목길에서 차량을 주차하는 이경규의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이경규는 차량을 주차하면서 버스와 추돌이 벌어졌고 주차를 한 후 운전석에서 내려 인도가 아닌 차도로 비틀거리며 걸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경규는 사고가 났다는 직원의 말을 듣고 모퉁이를 돌아 차량을 옮겼고, 그 사이 이경규 차량과 같은 차종이 현장에 주차했습니다.

버스 운전자는 "본인 차 세운다고 하다가 감기약 먹어 감각이 늦어져서 차를 조금 쳤다고 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병원 진료 후 이경규는 자신이 차를 댄 곳이 아닌 다른 주차장에 있는 타인의 차를 타고 떠났습니다. 

 

차 들이받고 비틀비틀 모습 포착되자, 누리꾼들 "의심 될만"

MBN

이경규는 병원에 들르기 전 주유소 세차장을 방문했는데 후진하라는 직원의 손짓에도 반대로 벽을 들이받았습니다.

이후 신호등이 없는 도로에서 중앙선을 침범해 불법 좌회전을 하기도 했습니다. 

사건 당시 이경규는 절도 의심 신고를 받았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의 간이 약물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이어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 검사 결과도 양성이 확인되면서 피의자로 입건됐습니다. 

지난 24일 경찰 조사를 받은 이경규는 "공황장애 약을 먹고 운전하면 안 된다는 것을 크게 인지하지 못했다"며 "먹는 약 중 그런 계통의 약이 있다면 운전을 자제하는 것이 좋지 않겠냐는 말씀을 드리고, 저 역시 조심하겠다"고 사과했습니다. 

CCTV 영상을 확인한 누리들은 "이경규 말만 들었을 때 충분히 공감되고 이해가 됐는데 영상을 보니 얘기가 다른 것 같다. 저 정도면 운전하면 안 되는 것 아니냐", "너무한다고 생각했는데 경찰 조사할 이유가 충분하다", "사람 안친걸 다행이라 해야하나..", "아파서 약을 먹었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겠다", "CCTV 모습만 보면 만취 운전 수준", "어쨌든 마약 음주 아니잖아"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