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나카시마 미카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리메이크…기대 UP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준수, 나카시마 미카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리메이크…기대 UP

pickcon 2025-06-26 16:08:00 신고

3줄요약
사진: 프로젝트 리본 제공

김준수가 고품격 보컬로 명곡을 재해석한다.

김준수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본 프로젝트 음원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을 발매한다.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은 지난 2013년 발매된 나카시마 미카의 38번째 싱글 '僕ぼくが死しのうと思おもったのは(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의 타이틀곡으로, 살아가는 것에 대한 진심이라는 자전적인 메시지가 특징이다. 김준수는 폭발적이고 감성적인 가창력으로 곡이 주는 감성을 극대화한다.

특히 "내가 죽으려고 생각했던 건 / 아직 그대를 만나지 못해서야 / 그대 같은 사람이 태어난 이 세상을 / 나도 조금은 좋아하게 되었어" 등 솔직하고 담백하게 담아낸 절절한 가사가 김준수의 독보적인 감성 표현과 만나 듣는 이들의 감정을 자극할 예정이다.

김준수는 뮤지컬과 가수, 예능 활동, 영상 콘텐츠 등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뮤지컬 '알라딘' 출연은 물론, 디지털 싱글 '스물한 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 드라마 '낮에 뜨는 달' OST 등을 발매하며 대중을 만나고 있는 상황. 오는 8월에는 일본에서 ‘‘XIA 2025 JAPAN FAN CONCERT 'Journey to You'(시아 2025 재팬 팬 콘서트 '저니 투 유’)’를 개최 소식을 전하는 등 국내외를 오가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웹툰,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유지하되 새로운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하며, 리메이크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다.

명품 보컬리스트 김준수가 가창에 참여한 리본 프로젝트 음원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은 2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