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YAIR, 일본 애니 OST의 한 페이지 7월 18일 개봉··· "떼창 금지가 제일 어려운 영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SPYAIR, 일본 애니 OST의 한 페이지 7월 18일 개봉··· "떼창 금지가 제일 어려운 영화"

비하인드 2025-06-26 14:06:15 신고

3줄요약
사진=영화 'SPYAIR Just Like This 2024' 제공 사진=영화 'SPYAIR Just Like This 2024' 제공

[비하인드=김현수기자] 일본을 대표하는 J-Rock ‘SPYAIR’가 히비야 야외 대음악당에서 개최한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SPYAIR Just Like This 2024'가 오는 7월 18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한 소절만 들어도 자동 떼창을 유발하는 명곡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본을 대표하는 록밴드 SPYAIR는 데뷔 이후 수많은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하이큐!!' 1기 오프닝 곡 ‘Imagination’,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주제곡 ‘Orange (オレンジ)’,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의 오프닝곡 ‘RAGE OF DUST’, '은혼'의 대표 엔딩곡 ‘サムライハート(Some Like It Hot!!)’, 그리고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라이브로 공개된 신작 애니메이션 '푸른 미부로'의 주제가 ‘AO (青)’까지. 각각의 곡은 그 작품의 정체성과도 같았고, SPYAIR의 무대는 단순한 음악을 넘어 작품의 연장선이라는 극찬을 얻었다.

'SPYAIR Just Like This 2024'는 단순한 콘서트 실황을 넘어 팬들에게는 추억을 소환하고,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관객에게는 감정의 재해석을 선사하는 무대이다. 특히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주제곡 ‘Orange (オレンジ)’는 빌보드 재팬 스트리밍 누적 1억 회를 돌파한 화제의 곡으로, 공연 중 떼창이 터져 나오는 장면은 극장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려줄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원곡을 라이브로 듣고 싶었던 애니메이션 팬들은 물론, SPYAIR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스크린에서 느끼고 싶은 음악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모두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SPYAIR Just Like This 2024'는 7월 18일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영화 'SPYAIR Just Like This 2024'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