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S-OIL이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5 국가서비스대상'에서 주유소 부문 8년 연속 1위, 주유App(My S-OIL)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2018년에 도입된 '국가서비스대상'은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 발전에 공헌한 우수 기업∙기관∙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S-OIL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로 고객기반을 지속 확대함은 물론,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S-OIL은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한 TV광고, 다양한 계층과 소통하는SNS마케팅, 스포츠∙문화공연을 활용한 체험마케팅 등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고객맞춤형 기능을 제공하는 My S-OIL App은 주유소 찾기, 빠른주유 등 편리한 주유를 위한 서비스들이 탑재돼 있다.
이어 정유사 최고 수준의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하며 단골 고객을 위한 등급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은 전자영수증 제도를 통해 ESG활동에 손쉽게 참여하고 탄소중립실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현재 전자영수증 발급 수는 누적 315만 건을 돌파하며 고객들의 열띤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S-OIL 관계자는 "고객만족은 회사가 추구하는 최고의 브랜드 가치라는 원칙 하에서,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