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몰캉스족’ 겨냥 여름 팝업 콘텐츠 강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타임스퀘어, ‘몰캉스족’ 겨냥 여름 팝업 콘텐츠 강화

이데일리 2025-06-26 09:11:27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경방(000050)은 자사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몰캉스족(쇼핑몰+바캉스)’을 겨냥해 여름 맞이 팝업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지하 1층 팝업 공간 ‘뉴 웨이브’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캐릭터 굿즈샵 ‘꾸미버스’ 팝업을 연다. 짱구, 곽철이, 빤쮸토끼 등 인기 캐릭터의 다양한 굿즈와 타임스퀘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다음달 2일까지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 팝업도 연다. 3층에서는 성수동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 팝업을 열고, 구매액별로 사은품이 증정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다음달 16일까지는 뷰티 케어기기 ‘멜리언스’ 오프라인 팝업을 운영하며, 전 품목 66% 할인 및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디저트 팝업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식음(F&B) 전문 팝업 공간 ‘테이스티큐브’에서는 서울 3대 치즈케이크 ‘치플레’ 팝업과 구슬아이스크림 ‘옥차방’ 팝업, 얼려먹는 코르네파이 ‘치키차카초코’ 팝업이 열린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캐릭터, 패션, F&B 등 다양한 컨셉의 팝업을 준비했다”며 “타임스퀘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실내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