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배우는 매춘부 아냐"… 아오이 소라, 주학년 '성매매 의혹' 일침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AV배우는 매춘부 아냐"… 아오이 소라, 주학년 '성매매 의혹' 일침

머니S 2025-06-26 08:59:36 신고

3줄요약

일본 유명 AV 배우 아오이 소라가 최근 불거진 그룹 더보이즈 출신 주학년과 AV 배우 아스카 키라라의 성매매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사진은 그룹 더보이즈 출신 주학년 모습. /사진=스타뉴스 일본 유명 AV 배우 아오이 소라가 최근 불거진 그룹 더보이즈 출신 주학년과 AV 배우 아스카 키라라의 성매매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사진은 그룹 더보이즈 출신 주학년 모습. /사진=스타뉴스
일본의 유명 AV(성인비디오) 배우이자 방송인 아오이 소라가 그룹 더보이즈 출신 주학년과 AV 배우 아스카 키라라를 둘러싼 성매매 의혹에 대해 소신 발언했다.

지난 24일 아오이 소라는 자신의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AV 여배우는 매춘부가 아니다"라는 짧은 글을 일본어와 한국어로 게재했다. 이어 "잘못한 것은 그런 의혹의 사진이 유출되는 듯한 행동을 한 일"이라며 "왜 하필 AV 여배우냐. AV 여배우의 지위가…"라고 덧붙였다.

아오이 소라의 발언은 최근 불거진 주학년과 아스카 키라라의 성매매 의혹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주학년은 지난달 아스카 키라라와 술자리에 동석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팀에서 퇴출당했다. 일본 현지 매체는 주학년이 아스카 키라라에게 돈을 주고 잠자리를 가졌다는 보도를 내놓기도 했으나 주학년은 이를 강하게 부인했다.

그는 "아스카 키라라와 술자리에 동석한 건 사실이지만 성매매 등 불법적인 행위는 하지 않았다"고 반박했다. 아스카 키라라 역시 "성행위를 대가로 돈을 받은 적은 내 인생에 한 번도 없다"며 의혹을 일축했다.

현재 주학년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주학년에게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하고 20억원 규모 배상금을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주학년은 이같은 요구가 부당하다며 원헌드레드와 성매매 보도 언론사를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선 상태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