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수업 복귀한 의대생들만 바보 된 이유
정치9단
2025-06-25 20:16:45
신고
-
-
-
-
-
수업 끝까지 보이콧 하던
차의과대 의대생들 어느새 조용히 복귀해서 수업 듣는 중 ㄷㄷㄷ
먼저 복귀한 의대생들만 바보 됨
먼저 복귀한 의대생들은 보복 당할까 우려 중
헬조선 엔딩이 또 이렇게...
Copyright ⓒ 정치9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간편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