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체외충격파 점유율 1위! 휴온스메디텍, 'IMPO88'로 새로운 치료 패러다임 제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국내 체외충격파 점유율 1위! 휴온스메디텍, 'IMPO88'로 새로운 치료 패러다임 제시

소비자경제신문 2025-06-25 15:20:51 신고

3줄요약

[소비자경제] 이해석 기자 = 휴온스그룹 의료기기 전문 기업 휴온스메디텍이 체외충격파를 활용한 신규 적응증 시술 사례를 알리기 위한 의료진 대상 학술행사를 개최합니다.

휴온스메디텍(대표 이진석)은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관련 의약품, 감염관리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생산, 공급하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세계 2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올린 에스테틱 의료기기와 체외충격파 치료기가 대표적입니다.

휴온스메디텍은 비뇨기 체외충격파 치료기 시술 사례 중심의 학술행사인 ‘만성전립선염&만성골반통증증후군 치료 심포지엄’(CP&CPPS Treatment Symposium)을 오는 28일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에서 개최한다고 지난 24일 밝혔습니다.

국내 체외충격파 쇄석기 점유율 1위 기업인 휴온스메디텍은 비뇨기 의료진을 대상으로 신제품 ‘IMPO88 Plus’를 학술적으로 조망해 제품 우수성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춰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IMPO88 Plus’는 휴온스메디텍의 발기부전 체외충격파 치료 기기 ‘IMPO88’의 후속 모델입니다. 서울성모병원에서 임상을 진행해 만성전립선염과 만성골반통증증후군에 대한 치료 효과를 입증하고, 이를 근거로 적응증을 추가한 ‘IMPO88 Plus’를 지난 4월 신규 출시했습니다.

특히 ‘IMPO88 Plus’는 임상을 통해 염증성 및 비염증성 만성골반통증증후군 치료 효과를 입증한 국내 유일한 체외충격파 치료 기기입니다. 만성 염증 환자들에게 나타나는 염증 원인 세포인 ‘인플라마좀’ 활성화를 억제해 치료 시 항생제 처방을 감소시키거나 배제할 수 있습니다. 치료 만족도를 높이고, 병행 치료 시 효과를 상승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홍성규 교수가 좌장을 맡고 강북삼성병원 박흥재 교수, 서울성모병원 신동호 교수가 각각 연자로 나섭니다. 이어 대한비뇨의학회 한병규 비뇨내시경실인증이사가 ‘비뇨내시경 소독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휴온스메디텍 이진석 대표는 “심포지엄을 통해 의료진에게 양질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비자경제TV 이해석 기자입니다.

 

npce@dailycnc.com

Copyright ⓒ 소비자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