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KT 전용 단말인 삼성전자 '갤럭시 점프4'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갤럭시 점프4는 출고가 44만9900원(부가가치세 포함)에 블랙·라이트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궁금한 사물에 동그라미를 그리면 검색 결과가 제공되는 '서클 투 서치' 기능과 6.7인치의 대화면, 대용량 배터리 그리고 얇고 가볍다는 점이 특징이다.
KT는 오는 9월까지 갤럭시 점프4 구매 고객에게는 '윌라' 2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한다. 갤럭시 점프4를 구매하는 2만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민트라온(고양이 캐릭터)' 테마가 반영된 전용 케이스와 케이스 스티커 3종 세트도 증정한다. 구매 고객은 별도 신청 없이 구매 대리점에서 케이스·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KT는 KT닷컴에서 갤럭시 점프4를 구매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다이렉트 요고 요금제를 제외한 5G 요금제 선택 고객은 월정액 7%를 최대 24개월 동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전자 정품 액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케이스와 필름 등 전용 사은품 패키지도 갤럭시 점프4와 함께 배송한다.
아울러 KT는 갤럭시 점프4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365폰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컨드 디바이스 파손, 피싱·해킹 피해 보상, 휴대전화 교체·파손 수리 대행 등을 포함하는 서비스로 월 5900원이면 이용이 가능하다. 스페셜 이상 요금제 이용 시 멤버십 차감 할인으로 월 3800원이며 오는 8월 31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자보험도 무료 제공한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