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레트로 패션 완벽 소화한 모습…붐 "BTS 느낌 난다" 감탄 (사콜세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용빈, 레트로 패션 완벽 소화한 모습…붐 "BTS 느낌 난다" 감탄 (사콜세븐)

pickcon 2025-06-25 11:25:00 신고

3줄요약
사진: TV CHOSUN 제공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김용빈이 레트로 무드까지 찰떡 소화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 9회는 '젊음의 행진' 특집으로 꾸며진다. 향수를 자극하는 7080 명곡 퍼레이드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이날 TOP6는 도시아이들의 히트곡 '텔레파시'를 열창하며 등장, '젊음의 행진' 특집의 포문을 연다. 멤버들의 복고풍 착장이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특히 진(眞) 김용빈은 "BTS 느낌 난다"는 MC 붐의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레트로 패션을 찰떡같이 소화해 눈길을 끈다. 그 시절 감성을 제대로 입은 김용빈이 무대에서는 또 어떤 선곡과 열창으로 추억을 소환할지 관심이 쏠린다.

이어지는 무대에서는 조용필, 이문세, 들국화, 변진섭 등 대한민국 가요계를 빛낸 레전드들의 명곡이 재해석돼 울려 퍼진다. 멤버들은 시대를 초월한 명곡으로 안방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추억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사콜 세븐'에 사연을 보내온 팬들 또한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롭다. 역사의 산증인이라 할 수 있는 90세 참전용사 팬부터 일찌감치 트롯에 빠진 16세 여중생 팬까지, '젊음의 행진' 특집은 세대를 뛰어넘는 감동으로 채워질 전망이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02-6901-7777번으로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과 신청곡을 접수할 수 있다. 사연이 접수되면 초특급 이벤트가 펼쳐진다. 복고 감성 가득한 '젊음의 행진' 특집이 펼쳐질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오는 26일(목) 밤 10시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