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日 ‘CDTV 라이브! 라이브!’ 접수…‘무대 장인’의 귀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몬스타엑스, 日 ‘CDTV 라이브! 라이브!’ 접수…‘무대 장인’의 귀환

스포츠동아 2025-06-24 14:31:00 신고

3줄요약
몬스타엑스, 日 ‘CDTV 라이브! 라이브!’ 접수…‘무대 장인’의 귀환

역시 ‘무대 장인’이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일본 대표 음악 방송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았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3일 일본의 대표 음악 방송 프로그램 TBS ‘CDTV 라이브! 라이브!’(CDTV ライブ! ライブ!)에 출연했다. 최근 컨디션 난조를 겪은 막애 아이엠은 아쉽지만 함께하지 않았다.

데뷔 10년 만에 처음으로 해당 방송 무대에 오른 몬스타엑스는 군대 공백기가 무색하게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이들은 일본판 스페셜 에디션 디지털 싱글 ‘뷰티풀 라이어, 갬블러(Beautiful Liar, GAMBLER)’의 수록곡 ‘뷰티풀 라이어 -일본어 버전(Beautiful Liar -Japanese ver.-)’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였다.

무대는 민혁의 파워풀한 박수로 시작, 멤버들은 강렬한 비트 위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칼군무와 표정 연기는 이들의 카리스마를 배가했다. 빈틈없이 맞춰진 팀워크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그룹다운 노련미를 고스란히 보여줬다.

몬스타엑스는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 무대를 마무리하며 ‘믿듣퍼(믿고 듣고 보는 퍼포먼스)’ 수식어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오는 8월, 일본 요코하마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공연 ‘2025 몬스타엑스 커넥트 엑스(2025 MONSTA X CONNECT X)’를 앞둔 가운데, 향후 펼쳐질 글로벌 행보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층 높아졌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8월 27일과 28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단독 공연 ‘2025 몬스타엑스 커넥트 엑스(2025 MONSTA X CONNECT X)’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