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방송 투데이’ 24일 방송에서는 용인 장어 맛집 '만우정본점'을 소개한다.
'만우정본점'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정로 169
용인에 위치한 '만우정본점'은 크기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장어구이 전문점이다. 성인 2명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을 만큼 큼직한 대물 장어를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가 이곳의 매력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대물 장어 소금구이는 숯불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다. 장어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 있어 한입만으로도 풍미가 깊게 느껴진다.
장어 외에도 양념구이, 잔치국수, 누룽지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만우정본점' 실제 방문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511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양이 많아요', '가성비가 좋아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일부 고객들은 "처음 오는 곳인데 아주 만족스럽다. 오랜만에 부모님 모시고 장어 먹으려고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만우정'으로 선택했다. 카메라에 다 담지는 못했지만 대물 장어 이거 정말 엄청나게 크다. 직원분이 직접 장어를 맛있게 구워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심지어 맛도 겉바 속촉이다. 솔직히 장어가 절대 저렴한 음식이 아닌데 돈이 하나도 아깝지가 않았다. 대물 장어 3kg 주문했는데 맛있어서 추가로 더 주문할 정도로 맛있었다. 부모님도 장어가 너무 잘 구워지고 맛있다고 하셔서 돈 쓰고 그만큼 뿌듯함과 만족감을 느끼고 간다. 다음에 장어가 또 생각나거든 여기로 올 생각이다", "할머니 생신이라 오랜만에 가족들과 모여서 장어 파티를 했다. 장어 사이즈 보자마자 너무 튼실하고 두툼해서 놀랐다. 직원분들이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서 편하게 먹기 좋았다. 셀프바도 잘 되어있고 국수 메뉴도 맛있었다" 등과 같은 후기를 남겼다.
'만우정본점’ 방문 전 체크 사항
상호명 : '만우정본점’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정로 169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오후 9시 30분
Copyright ⓒ 위키푸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