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세대의 목소리로 고객 중심 경영 실천…총 21명 고객패널 위촉
[포인트경제] KB라이프는 고객의 의견을 경영에 적극 반영하고자 ‘제4기 고객패널 KB스타지기(知己)’ 발대식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정문철 KB라이프 대표이사(왼쪽 첫 번째)와 기형서 소비자보호본부 부사장(오른쪽 첫 번째)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KB라이프타워에서 진행된 ‘제4기 고객패널 KB스타지기(知己) 발대식’에 참석해 고객패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라이프](포인트경제)
‘KB스타지기’는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KB라이프만의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세대의 고객이 직접 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4기 패널은 디지털에 익숙한 MZ세대 10명으로 구성된 ‘라이프 스타지기’와 보험 가입 경험이 있는 우수 고객 11명으로 구성된 ‘나름답게 스타지기’ 총 21명으로 위촉됐다.
발대식에는 정문철 대표이사와 기형서 소비자보호본부 부사장이 참석해 고객 중심 가치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패널 활동의 핵심 키워드인 ‘경청∙소통∙공감’을 공유했다. 이어 참여자들은 온라인보험, 요양치매 서비스, 연금분석, 보험금 디지털 청구 등 주요 주제를 중심으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다.
정문철 대표이사 사장은 “KB스타지기(知己) 고객패널은 보험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요양돌봄과 시니어 라이프케어 전반에 걸쳐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KB라이프는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진정성 있는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으로 생명보험의 소중한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