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형 기자] 한솥도시락은 지난해 하반기 현미밥으로 변경한 주문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헬시 플레저’가 건강 관리 핵심 키워드로 떠오른 데 이어 올해는 ‘저속노화’가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저속노화 식단을 추구하려는 움직임이 확대되고 있다.
한솥도시락은 트렌드에 맞춰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고단백·저지방 ‘닭가슴살 시리즈’ 신메뉴를 출시했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저속노화를 위한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솥 ESG 경영의 일환으로 맛과 영양을 갖춘 메뉴 개발을 통해 한솥도시락이 일상 속 건강한 선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