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화보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코웨이 비렉스,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화보 공개

한스경제 2025-06-23 16:18:06 신고

3줄요약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 캠페인 당첨자 화보 이미지./코웨이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 캠페인 당첨자 화보 이미지./코웨이

[한스경제=석주원 기자] 코웨이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가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BEREX, Reboot Your Life(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마무리하고 힐링과 스타일을 담은 시니어 화보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비렉스의 안마의자, 안마베드 등 힐링케어 제품과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뉴그레이’의 스타일링을 결합해 중장년층을 위한 특별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중장년층이 제2의 인생을 긍정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외적 변신과 내면의 활력을 동시에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SNS를 통해 다양한 사연이 접수됐으며 사연의 진정성과 캠페인 취지와의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총 5명이 최종 당첨자로 선정됐다.

당첨자에게는 각자의 사연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패션ž헤어 메이크오버와 함께 ▲트리플체어 무빙형 ▲트리플체어 일반형 ▲페블체어 ▲안마의자 마인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등 비렉스 대표 힐링케어 제품을 활용한 화보 촬영 기회가 제공됐다. 각 화보에는 세련된 스타일과 함께 비렉스가 제안하는 중장년 라이프스타일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화보 촬영에 참여한 진진연 씨는 “나이가 들면서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는데 이번 경험을 계기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며 “중장년층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스로의 가치를 다시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당첨자 이성진 씨는 “사위에게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소식을 듣고 예상치 못한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었다”며 “겉모습뿐 아니라 마음까지 환기되는 뜻깊은 경험으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전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