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여신티켓이 기구 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필라테스케밍과 협업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 달간, 케밍 전국 14개 지점에 비치된 여신티켓 신규 가입 안내물을 통해 현장에서 가입을 완료하면 1만 원 상당의 포인트가 즉시 지급된다. 이와 함께 가입자 전원에게 최대 10만 원 상당의 웰컴 쿠폰이 제공된다.
‘몸매는 케밍, 피부는 여신티켓’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제휴는 건강한 신체와 피부 관리가 주는 자신감을 동시에 전달하는 데 목적이 있다. 케밍은 건강한 생활 습관과 나 다운 변화를 추구하는 기구 필라테스 전문 브랜드로, 전국 14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여신티켓은 전국 약 5,000여 개 피부과의 시술 정보, 가격, 후기 비교 및 예약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누적 다운로드 340만 건, 시술 문의 210만 건, 시술 후기 130만 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여신티켓은 집 근처 피부과를 빠르고 간편하게 찾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술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피부과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여신티켓 관계자는 “운동과 피부 관리 모두가 자신감을 위한 필수 요소인 만큼, 케밍과의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케밍 지점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