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골프, 골프회원권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여 업계의 큰 관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플러스골프, 골프회원권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여 업계의 큰 관심

뉴스로드 2025-06-23 09:00:00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플러스골프
사진제공=플러스골프

[뉴스로드] ㈜플러스골프가 실질적 고객 혜택을 기반으로 한 ‘무기명 4인 골프회원권’의 본격적인 판매를 하고 있다. 이 회원권은 개인 명의 중심의 기존 골프회원권 구조를 벗어나,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설계돼 실용성과 유연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으며, 이를 위해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시화 MTV 거북섬에 위치한 라펜앤오피스텔, (주)선우디앤씨 시행사업자와 협력하여 사업 준비를 진행해왔으며, 이곳은 최근 넷플릭스의 드라마 “광장”에 촬영장소를 제공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회원권 이용자는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약 240개 골프장을 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수도권 내 70여 개 명문 골프장에 대한 접근성이 높은 것이 강점이다. 또한 연간 이용 횟수는 가입 시 납입하는 보증금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보증금은 안전하게 관리되는 구조로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플러스골프는 회원권 판매를 위한 운영 인프라 구축에 있어 시화 MTV 거북섬에 위치한 라펜앤오피스텔, (주)선우디앤씨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회원들의 입회보증금 안정성을 보장, 회원 시스템을 정비하고, 투명한 보증금 운용과 근저당 기반의 안전장치를 마련해 안정적 서비스를 가능케 했다.

회사 측은 "이번 회원권은 단순한 골프장 이용권을 넘어, 사용자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에 밀착된 형태로 설계됐다"며 "골프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실질적 만족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업계에서는 플러스골프의 이번 시도가 골프회원권 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형성할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실용성과 안전성을 중심에 둔 회원권 구조는 기존의 복잡하고 폐쇄적인 시장 구조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모범 사례로 평가되고 있다.

플러스골프는 향후에도 회원 전용 혜택을 확장하고, 고객 피드백을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 개발을 통해 회원권 시장에서 지속적인 경쟁력을 확보해나갈 방침이다.

사진제공=플러스골프
사진제공=플러스골프

또한 ㈜플러스골프는 지난 2월 24일 전지선, 이한솔, 여윤경 프로와 홍보모델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플러스골프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회원권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플러스골프 멤버십에서 지난 6월 8일 ~ 9일 1박 2일간 롯데스카이힐 부여cc에서 플러스골프 VIP초청 골프대회도 성황리에 맞쳤다.

이대회는 플러스골프 회원만 참가한 특별한 대회이며, 전지선 프로, 여윤경 프로, 이한솔 프로를 초청, 이들과 함께 파3 이벤트를 진행 했으며, 상품은 플러스1, 2, 3, 4, VIP 다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골프라이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해 매우 실용적이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