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성훈이 6월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이 시크한 분위기로 주목받고 있다. #PradaSS26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된 이 사진은 프라다 특유의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품고 있으며, 무엇보다 브라운 퍼 디테일이 룩의 중심을 이룬다.
성훈은 클래식한 네이비 톤의 더블 코트를 입고, 안쪽에 브라운 컬러의 퍼 소재를 더해 포근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잡았다. 풍성하면서도 정갈하게 떨어지는 퍼 라인이 상체 실루엣을 보다 드라마틱하게 연출하며, 단조로운 겨울 코트 스타일링에 한층 풍부한 텍스처감을 부여한다. 퍼의 톤은 따뜻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성훈의 깨끗한 피부 톤과도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헤어는 가볍게 젖은 듯한 텍스처의 내추럴 다운 스타일로 스타일링됐고, 전체적인 무드는 도회적이고 미니멀하다. 네티즌들은 “프라다 잘생김이야 이건”, “성훈이 입으면 퍼도 현대미술임” 등 반응을 보이며 룩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올겨울, 클래식한 코트에 브라운 퍼 머플러나 퍼 베스트를 더해 성훈처럼 고급스러운 레이어드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은 팁이 될 수 있다. 단정하면서도 독보적인 무드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스타일이다.
#성훈 #성훈패션 #성훈퍼코트 #프라다룩 #겨울코디 #퍼아이템 #FW룩북 #모던시크 #남자겨울패션 #프라다2025 #스타패션 #포멀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