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비하인드DB, 빌리프랩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Outside'로 후속곡 활동을 예고했다.
21일 엔하이픈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DESIRE : UNLEASH'의 수록곡 'Outsid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Outside'의 묵직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가운데,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눈길을 끈다. 빠르게 전환되는 멤버들의 질주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은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멤버들의 키치한 힙합 스타일링 역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영상 곳곳에 등장하는 엔하이픈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단연 돋보인다. 비트에 맞춰 발차기를 하거나 팔꿈치를 세게 튕기는 등의 힙하면서도 박력 있는 안무는 타이틀곡 'Bad Desire (With Or Without You)'와는 또 다른 매력이 뿜어져 나온다. 이들은 짧은 순간에도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앞으로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상승시켰다.
'Outside'는 강렬한 비트로 카리스마를 극대화한 힙합 트랩 곡으로, 너를 나와 같은 존재로 만들고 싶다는 욕망을 직접적으로 표출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엔하이픈의 거칠고 역동적인 랩과 갱보컬이 강한 인상을 남기며 이들의 색다른 음악색을 느낄 수 있다.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3일 베일을 벗는다.
[영상=비하인드DB, 빌리프랩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