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사노무진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된 한 장의 사진. 드라마 속 캐릭터 못지않은 무드로 바닷가에 선 정경호의 모습이 단숨에 시선을 끈다. 청량한 하늘과 맞닿은 바다, 그리고 그 한가운데 여유롭게 서 있는 정경호의 스타일은 단정하면서도 은근한 섹시함을 자아낸다.
그가 선택한 여름 패션의 핵심은 연청 린넨 셔츠다. 자연스레 바람에 흩날리는 셔츠는 루즈한 실루엣과 함께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하며, 버튼을 몇 개 풀어 연출한 네크라인이 목선과 쇄골 라인을 은근히 드러내 클래식 섹시무드를 극대화한다.
하의는 담백한 베이지 톤 슬랙스를 매치해, 허리를 안정감 있게 감싸면서도 스트레이트 핏으로 떨어져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한다. 발끝에는 블랙 레더 슈즈로 마무리해 단정한 인상을 남긴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절제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댓글 창에는 “정경호 진짜 노무진 그 자체”, “셔츠핏에 심쿵했어요” 등 반응이 이어졌고, 드라마 캐릭터와 현실을 넘나드는 그만의 여유 있는 무드에 팬들은 열광했다.
린넨 셔츠와 톤다운 슬랙스의 조합은 올여름 따라 하기 좋은 섹시한 남자 여름룩의 정석이다. 이번 주말, 정경호처럼 바다와 어울리는 담백한 무드로 스타일 변신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정경호 #정경호패션 #정경호린넨셔츠 #섹시룩 #여름남자코디 #해변룩 #린넨셔츠코디 #베이지슬랙스 #꾸안꾸남친룩 #감성룩 #남자여름룩추천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