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에서 마이데이터 2.0 서비스 도입을 맞이해 고객에게 골드바를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뱅크 마이데이터 2.0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금쪽같은 내 자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전체 자산 연결’ 서비스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드바 10g(5명)‧3.75g(10명), 신세계상품권 20만원(20명)‧10만원(30명)‧1만원(10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31일까지이며 신한 쏠뱅크 내 ‘자산관리’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최초 자산을 연결한 고객에게는 전원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이 이번에 도입한 마이데이터 2.0 서비스는 금융위원회 주관으로 금융회사 27곳이 먼저 시행했다. 이번 서비스에서는 기존 마이데이터 1.0 서비스와 비교해 7개 항목이 개선됐다.
개선 내용으로는 ▲전체 금융자산 조회 ▲어카운트 인포 연계 ▲보인정보 관리 강화 ▲동의절차 간소화 ▲정기적 전송주기 구체화 ▲가입 유효기간 연장 ▲장기 미접속자 정보보호가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생활을 영위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기술을 기반한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데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하영 기자 hyy@tleaves.co.kr
Copyright ⓒ 더리브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