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강남, '나혼산' 지하철 친구 '승리' 결혼식에...명품 C사 다이아 반지 선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상화♥' 강남, '나혼산' 지하철 친구 '승리' 결혼식에...명품 C사 다이아 반지 선물

살구뉴스 2025-06-20 17:38:31 신고

3줄요약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강남이 결혼을 앞둔 친구를 위해 명품 C사 반지를 플렉스 했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MBC '나 혼자 산다' 촬영 당시 지하철로 이동 중 우연히 옆자리에 앉았던 사이에 불과했지만, 여전히 친구로 지내는 근황을 알리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강남, 지하철에서 친해진 친구 '승리'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19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내 친구 이제 나 혼자 안 산다. 11년 지기 우정의 통 큰 결혼 선물"이라면서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이날 강남은 "지하철 그 친구 승리가 결혼을 한다"며 승리 씨와 만났습니다. 강남은 지난 2014년 MBC '나 혼자 산다' 촬영 당시 지하철로 이동 중 우연히 옆자리에 앉았던 승리 씨와 이야기를 나누며 친해졌고, 현재까지도 절친으로 친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강남은 "대한민국에서 저를 아는 분은 꼭 물어본다. '그 친구 요새 뭐하냐'고. 그 친구가 사실 결혼한다"며 승리씨 근황을 전했습니다.

 

강남, 자하철 친구 '승리' 결혼 선물로 명품 반지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강남은 "11월에 결혼한다. 아직 프러포즈 못했다"는 승리 씨의 말에 "프러포즈 안 하면 평생 간다. 반지 사서 내일 하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승리 씨는 "반지를 사고 싶어도 금값이 비싸서"라며 부담감을 털어놨습니다. 

친구의 걱정에 생각이 깊어진 강남은 "어차피 너한테 결혼 선물해 주려고 했으니까 반지 내가 사겠다"며 "반지를 내가 사야 네가 프러포즈를 할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승리 씨는 고마운 마음보다 앞선 미안함에 "괜찮은데"라면서도 친구의 마음을 거절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은 바로 반지를 사기 위해 이동, 강남은 "프러포즈 지금 해야 한다. 너 평생 간다"면서 명품 C매장으로 향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그때 반지를 구경하던 중 승리 씨는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비싸다"며 놀랐습니다. 이에 강남은 "다이아다"면서 직원과 상의를 통해 어렵게 반지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바로 현장 결제까지 끝낸 강남. 값비싼 선물에 미안한 승리 씨는 "혼나는 거 아니냐"고마움에 눈물을 흘렸고, 강남은 "꼭 성공해라"며 응원했습니다.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는 두 사람의 근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스치듯 만난 인연 이어가는 것도 대단하고...가볍기만 한 사람은 아닌듯..", "상화씨도 콜하게 넘어갈거다", "나혼산에서 방송용인줄 알았더니 찐인가보네강남 다시 본다!", "참.....서로서로 잘 챙겨가며 우정 아주 오래가길.."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