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ㅍ배우 이병헌이 미국 NBC의 인기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단독 출연하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 3의 글로벌 공개를 앞두고 이루어진 이번 출연은 이병헌의 세계적인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병헌은 6월 18일(한국시간) 방송된 '지미 팰런쇼'에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오징어 게임' 시즌 3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그는 출연 소감은 물론, 촬영 중 있었던 흥미로운 에피소드들을 유쾌하고 진솔하게 풀어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특히 유창한 영어 실력과 특유의 재치 있는 위트로 진행자 지미 팰런과 자연스러운 호흡을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미 팰런과 함께 '오징어 게임' OX 게임을 진행하는 깜짝 코너가 마련되어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프론트맨' 스핀오프 제작 여부에 관한 질문에 이병헌이 과연 어떤 버튼을 눌렀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스튜디오에 웃음과 동시에 '오징어 게임' 팬들의 기대감을 안겼다는 전언이다.
이병헌이 '프론트맨'으로 활약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 3은 오는 6월 27일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