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 로봇: 프론티어’, 시즌 2 ‘파워 서지’ 시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워 로봇: 프론티어’, 시즌 2 ‘파워 서지’ 시작

경향게임스 2025-06-18 10:55:53 신고

3줄요약

마이.게임즈(MY.GAMES)가 서비스하는 메카 슈팅 게임 ‘워 로봇: 프론티어’가 18일 시즌 2 ‘파워 서지’를 시작했다. 이번 시즌에는 신규 게임 모드, 전기 속성을 지닌 거미형 타이탄 ‘볼타’, 다양한 신규 로봇, 무기, 장비 등이 추가됐다. 
 

제공=마이.게임즈 제공=마이.게임즈

공격형 타이탄으로 설계된 볼타는, 정면 돌파에 특화된 강력한 무기를 장착한 존재다. 다양한 능력을 활용해 적을 능숙하게 제압할 수 있다. 볼타의 핵심은 ‘이동성’이다. 최초의 4족 타이탄이자 더블 점프가 가능한 유일한 유닛으로, 전장을 뛰어넘는 기동성을 자랑한다. 타이탄은 레벨 50에 도달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급되며, 로봇·타이탄·무기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제공된다.

신규 로봇 ‘로키’는 교란과 정찰에 특화됐다. 교묘한 전투 스타일이 특징으로, 적의 시선을 끌고 교란한 후 반격하거나 은신해 탈출할 수 있다. 탱커보다는 약하지만, 측면 공격형 로봇 중에서는 방어력이 높고, 적의 실드를 무력화하는 화력도 갖췄다.

내달 29일에는 방어 특화 메카인 ‘메사’는 추가된다. 메사는 전투 중 방벽을 펼쳐 아군을 보호하고, 생물공학 드론으로 아군을 강화하거나 적을 약화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신규 무기 ‘로커스트도 함께 추가된다.

이번 시즌에는 신규 콘텐츠 외에도 새로운 게임 모드 ‘스피어헤드’가 추가됐다. 기존의 워프 러시, 일리미네이션, 라스트 로봇 스탠딩에 더해, 두 팀이 무작위로 등장하는 워프 프로브를 확보하기 위해 경쟁하는 전장이다. 프로브를 먼저 확보하거나 상대 팀을 전멸시키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마지막 추가 요소는 신규 조종사 ‘소라 싱’이다. 동료 조종사들의 신뢰는 받지 못했지만, 빠른 재장전 속도와 공격력 버프 능력을 갖춘 강력한 파일럿으로, 인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워 로봇: 프런티어’는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