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더 조선호텔' 프리미엄 냉감 침구 출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조선호텔앤리조트, '더 조선호텔' 프리미엄 냉감 침구 출시

비즈니스플러스 2025-06-18 10:52:52 신고

3줄요약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조선호텔)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더 조선호텔(The Josun Hotel)'이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냉감 침구를 선보인다. 

'더 조선호텔'은 조선호텔이 110년간 쌓아온 환대의 미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감각적인 일상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호텔의 쉼을 담은 침구 컬렉션을 중심으로 취향과 영감을 고양하는 소품류까지 다채로운 구성을 갖추고 있다. 

냉감 침구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기능과 감성을 고도화한 프리미엄 라인과 실용성을 담은 온라인 전용상품을 각각 선보이게 됐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부산 센텀시티점 등 6개 지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더 조선호텔 프리미엄 라인은 '프로즌', '윈터', '실비아', '아이스 모달냉감 홑이불' 총 4종의 상품으로 선보인다. 

먼저 '프로즌' 은 조선호텔의 침구 제작 노하우에 코오롱의 프리미엄 냉감 원사 '포르페(FORPE)'를 적용해 압도적인 쿨링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열전도율이 높은 코오롱사의 고밀도 HDPE(고밀도 폴리에틸렌) 원사를 사용해 피부에 닿는 즉시 열을 빠르게 분산시켜 즉각적인 쿨링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완성도 높은 디테일과 화이트 컬러가 어우러져 호텔 침구 특유의 품격을 더했다. 제품은 '냉감 패드'와 '베개시트' 2종으로 구성됐다. 

냉감 효과와 통기성이 뛰어난 차렵이불 2종도 함께 출시됐다. '윈터'는 프리미엄 텐셀 소재로 제작돼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광택이 특징이며 '실비아'는 실크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더 조선호텔 고유의 자수 디테일을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온라인 전용 상품인 '스노우 냉감시리즈' 역시 한층 다채로워진 상품 구성과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2025년형 'NEW 스노우 냉감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프리미엄 냉감 침구는 단순한시원함을 넘어 여름철 수면의 질을 높이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호텔에서의 편안한 쉼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