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석매튜의 인스타그램 속 셀카 한 장이 팬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했다. 차 안이라는 일상적인 공간에서도 마치 화보처럼 빛나는 비주얼, 젖은 듯 자연스러운 긴 머리가 분위기를 압도한다. “Give me goosebumps”라는 멘트처럼, 사진을 본 팬들 역시 전율을 감추지 못했다.
이번 룩의 핵심은 젖은 질감의 내추럴 웨트 헤어다. 뿌리부터 흐트러진 듯한 텍스처가 얼굴선을 자연스럽게 감싸며, 석매튜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강조한다. 의상은 베이직한 그레이 니트 톱으로, 심플한 아이템 하나만으로 청초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넥 라인이 드러나는 디자인은 자연스레 쇄골 라인을 강조해, 은근한 섹시함도 배가시켰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 머리 미쳤다 진짜…”, “롱헤어 매튜 컴백 환영합니다”, “영화 속 남주 같아”라는 댓글이 쏟아졌고, 해시태그 속 ‘#longhairmakingacomeback’처럼 롱헤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됐다.
이 스타일은 간단하지만 임팩트 있다. 스타일링 팁으로는 젖은 느낌의 왁스나 젤을 손에 소량 묻혀 모발 끝부분에 자연스럽게 발라주는 것이 핵심이다. 상의는 니트나 티셔츠처럼 소재감 있는 톱으로 선택하면 얼굴과 머리의 분위기를 더 부각시킬 수 있다. 여기에 가볍게 귀를 덮는 헤어 스타일로 연출하면 매튜처럼 소년미와 섹시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트렌드는 빠르게 바뀌지만, 젖은 머리 스타일은 여전히 파워풀하다. 올여름, 석매튜처럼 젖은 텍스처의 롱헤어로 센스 있는 무드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석매튜 #석매튜패션 #석매튜젖은머리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패션 #롱헤어스타일 #젖은머리연출법 #남자아이돌룩 #여름헤어트렌드 #내추럴웨트헤어 #섹시한무드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