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김재욱, 초호화 크루즈 결혼식..."기분 오묘해"(동상이몽2)[종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최여진♥김재욱, 초호화 크루즈 결혼식..."기분 오묘해"(동상이몽2)[종합]

엑스포츠뉴스 2025-06-16 23:49:35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최여진♥김재욱이 크루즈 결혼식을 올렸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여진♥김재욱 부부의 크루즈 웨딩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김재욱은 최여진을 위해서 초호화 크루즈 결혼식을 준비했다. 하지만 결혼식 몇 시간을 앞두고 정리된 것이 하나도 없어서 최여진과 김재욱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불안함을 안고 메이크업을 위해 청담동으로 이동했다. 김재욱은 최여진이 열심히 꽃단장을 하는 동안에도 결혼식장 준비가 잘 되어 있는지 불안해했고, 심지어 최여진을 두고 먼저 가평으로 가겠다는 말을 하기도 해 최여진을 불편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결혼식 2시간을 앞두고 휑했던 결혼식장에 180도 달라졌다. 포토존에 네컷 사진기, 센스 넘치는 답례품과 두 사람만의 결혼식을 위한 크루즈 인테리어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여진은 "저희가 결혼까지 험난하지 않았냐. 그래서 완벽하게 해주고 싶었던 것 같다"면서 "저도 다 필요없고 혼인신고만 하고 살자고 했는데, 막상 결혼식을 하니까 다르더라"면서 만족했다. 



준비를 끝내고 하객들이 입장하기 시작했다. 최여진은 웰컴 드레스로 미니드레스에 컨버스 운동화를 신었고, 김재욱도 재킷에 반바지를 입고 하객들을 맞았다. 

이현이,조혜련,송해나 등 '골 때리는 그녀들' 식구들부터 장혁,류승수,윤종훈, 아이비, 허경환, 김원효 등 많은 배우, 가수, 개그맨들까지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하객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사회자 김원효X이현이의 오프닝 멘트를 시작으로 두 사람의 결혼식이 본격적으로 진행됐고, 많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으면서 최여진과 김재욱이 입장했다. 

두 사람은 양가 부모님과 하객들 앞에서 "평생 서로를 존중하고 함께 의지하며 살겠다"면서 '사랑의 서약'을 낭독했다. 또 색다른 스타일로 예물을 교환했고, 아이비와 허경환의 축가로 결혼식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최여진을 마음으로 품고 20년을 함께 한 새아버지는 "바라는건 초심 변하지 말고 서로 슬플 때나 기쁠 때나 옆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그런 부부가 되어서 행복하게, 남은 인생 잘 살아가길 바랄 뿐"이라고 떨리는 목소리로 진심을 전해 뭉클하게 했다. 

최여진은 스튜디오에서 크루즈 결혼식 영상을 보면서 "하객 분들의 눈빛을 보는데 너무 감사했다. 기분이 오묘했다"면서 감사함을 전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