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아누리’, 맘스커리어 제59회 K클래스 후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아용품 브랜드 ‘아누리’, 맘스커리어 제59회 K클래스 후원

위키트리 2025-06-16 11:51:00 신고

3줄요약
아누리 제공

영유아용품 브랜드 ‘아누리’가 13일 오후 1시 구미코에서 열린 맘스커리어의 제59회 K클래스를 후원했다.

맘스커리어가 주최하고 케이클래스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완벽보다 완전 나다운 육아법’이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심리치료 전문가이자 ART스피치 대표인 박정연 박사가 ‘엄마도 사람이다: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강의 후 이어진 든든육아파트너 코너에서는 아누리의 대표 제품들이 소개됐다.

김민선 아누리 대표는 “아누리는 ‘아이들이 누리는 세상’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저희는 엄마의 마음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유아용품을 만들고 있으며 자연 친화적 소재, 꼼꼼한 설계,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6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달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엄마들의 소중한 육아 여정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저희는 계속해서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맘스커리어 K클래스에서 엄마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게 돼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날 아누리는 ‘아누리 모던플러스 베이비룸’과 ‘아누리 안심클린 매트’를 추첨 경품으로 제공해 행사에 또 다른 활기를 더했다. 아누리의 베이비룸은 튼튼한 설계와 아이의 활동성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으로 넓고 안전한 놀이 공간을 제공하며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해 실용성을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뛰어난 쿠션감과 안전한 소재로 제작된 폴더매트는 층간소음 방지뿐 아니라 아이들의 안전한 놀이 환경을 조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다채로운 디자인과 손쉬운 보관 등이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아누리는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구미코에서 열리는 구미맘 수다방 베이비&키즈페어에도 참여해 베이비룸, 폴더매트, 시공매트를 포함한 대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며 임산부·육아맘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