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보이' 박보검·김소현·이상이·허성태·태원석, '굿벤져스' 스틸 전격 공개 "매회가 레전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굿보이' 박보검·김소현·이상이·허성태·태원석, '굿벤져스' 스틸 전격 공개 "매회가 레전드"

비하인드 2025-06-16 11:16:00 신고

3줄요약
사진=디즈니플러스 제공 사진=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비하인드=김현수기자] 디즈니+의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 '굿보이'가 '굿벤져스' 스틸을 공개했다.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 '굿보이'가 캐릭터들의 매력과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굿벤져스'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메달리스트 출신 경찰들이 뭉친 강력특수팀의 다채로운 면모를 생생하게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핸드랩을 감는 '윤동주'(박보검)의 진지한 표정은 빌런 퇴치를 향한 그의 불꽃 같은 의지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이어, 검 대신 나무 막대를 들고 대치 중인 '김종현'(이상이)과 주먹을 꽉 쥔 채 금방이라도 돌진할 듯한 '고만식'(허성태)의 모습은 팽팽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결연한 표정의 총을 든 '지한나'(김소현)와 맨홀 뚜껑을 던지기 일보 직전의 '신재홍'(태원석) 또한 각자의 종목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영웅들이었음을 여실히 보여준다. 또한, 커튼 뒤에 모여 동태를 살피고 작전을 논하는 '굿벤져스'의 스틸에서 엿볼 수 있는 유쾌한 케미는 서사의 중심축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여기에, '지한나'를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펼치는 '윤동주'와 '김종현'이 한 팀이 되어 펼칠 예상 밖의 상극 케 미와 '지한나'를 향한 '윤동주'의 일편단심 순애보가 드러나는 장면은 설렘을 더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사진=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사진=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사진=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사진=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공개 직후부터 쏟아지는 극찬 속 '굿벤져스'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 '굿보이'는 매주 일, 월 디즈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