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신곡 '레몬 드롭' 음원차트 1위 직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에이티즈, 신곡 '레몬 드롭' 음원차트 1위 직행

이데일리 2025-06-14 14:25:58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과 동시 1위로 직행했다.

에이티즈(사진=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는 지난 13일 오후 1시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GOLDEN HOUR : Part.3)를 발매하고, 각종 글로벌 차트를 강타하며 성공적인 컴백 활동에 청신호를 밝혔다.

이번 앨범은 에이티즈가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댜. 타이틀곡 ‘레몬 드롭’(Lemon Drop)을 포함해 ‘마스터피스’(Masterpiece), ‘나우 디스 하우스 에인트 어 홈’(Now this house ain’t a home), ‘캐슬’(Castle), ‘브리지 : 디 엣지 오브 리얼리티’(Bridge : The Edge of Reality)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트랙으로 채워져 있다.

발매 당일 미니 12집은 한터차트 실시간 피지컬 앨범차트, 써클차트 실시간 리테일 앨범차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일본, 프랑스, 영국, 미국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의 애플 뮤직 톱 앨범 차트에 진입하며 막강한 음반 파워를 자랑했다.

더불어 타이틀곡 ‘레몬 드롭’은 발매 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로 직행했는가 하면, 이어 오후 3시에는 해당 차트 1위부터 5위까지 모두 신보의 수록곡들이 자리 잡으며 이른바 ‘차트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이후에도 에이티즈의 신곡은 줄곧 차트 상위권에 포진하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이와 함께 ‘레몬 드롭’ 뮤직비디오는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영상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에도 올랐다. 이렇듯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은 에이티즈는 ‘월드클래스’다운 존재감으로 다양한 차트를 섭렵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에이티즈는 오늘(14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