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븜사람’이 점령한 롯데월드몰, 던파 스노우메이지 팝업 축제 점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현장] ‘븜사람’이 점령한 롯데월드몰, 던파 스노우메이지 팝업 축제 점화

경향게임스 2025-06-13 17:29:54 신고

3줄요약

‘던전앤파이터’의 마스코트로 맹활약 중인 ‘스노우메이지’, 이른바 ‘븜사람’이 지난겨울 강남에 이어 잠실 롯데월드몰 현장을 찾았다. 넥슨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팝업 행사 ‘SNOWMAGE in 롯데월드타워·몰’을 통해 팬들에게 여름 무더위를 날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13일 행사 개막 현장을 찾아가 이들 현장을 만나봤다.
 

▲ 넥슨 ‘던전앤파이터’ 공식 팝업 행사 ‘SNOWMAGE in 롯데월드타워·몰’ 현장(사진=경향게임스) ▲ 넥슨 ‘던전앤파이터’ 공식 팝업 행사 ‘SNOWMAGE in 롯데월드타워·몰’ 현장(사진=경향게임스)

이번 ‘SNOWMAGE in 롯데월드타워·몰’ 행사는 지난 1월 라인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SNOWMAGE in 강남’에 이어 진행되는 ‘던전앤파이터’ 공식 팝업 행사다. 각종 현장 체험 이벤트를 즐기고 다양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각종 공식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형태의 행사에 해당한다. 
특히, 이번 팝업 같은 경우 ‘드래곤 길들이기’ IP와 콜라보를 통해 ‘투슬리스’의 모습으로 분한 특별한 스노우메이지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지난 5일 업데이트된 신규 전직 ‘패러메딕’과 ‘키메라’를 테마로 하는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행사 현장은 이번 팝업을 즐기고자 찾아온 ‘던전앤파이터’ 팬들의 수많은 인파로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행사장 내부 안전을 위해 최대 100명 단위로 입장 인원을 통제하는 가운데, 행사장 밖에서도 팝업 입장을 기다리는 대기 행렬이 끊이지 않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행사장에 들어서면 ‘투슬리스’의 복장을 한 커다란 스노우메이지가 방문객들을 반긴다. 멀리서도 한눈에 볼 수 있는 큰 크기로, 감출 수 없는 귀여움과 함께 ‘이 곳이 행사장입니다!’라고 외치는 듯한 스노우메이지의 모습을 보는 듯 하다.
 

본격적으로 팝업 행사를 즐기기 시작하면 투슬리스가 가득한 ‘스노우메이지의 방’ 포토존부터 시작해 ‘패러메딕’, ‘키메라’ 캐릭터의 특색을 반영한 체험존이 찾는 이들을 반긴다. 직접 키메라가 되어 도끼를 투척하는 ‘키메라의 큐브를 돌려줘!’, 커맨드 입력 방식으로 펼쳐지는 ‘패러메딕, 작전을 실행한다!’, 귀여운 패러메딕과 키메라를 조작해 탑을 등반하는 ‘파핑파핑! 점핑점핑!’ 등 3종의 체험이 바로 그것이다.
각각 체험에는 ‘던전앤파이터’ 인게임 보상을 포함한 특별한 선물들이 함께하고 있어, 열정적으로 행사에 참여하는 방문객들의 모습을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 ‘굿즈존’에서는 이번 팝업 행사를 기념하는 특별 굿즈들을 포함한 다채로운 ‘던전앤파이터’ 굿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키메라와 패러메딕이 표현된 귀여운, 그리고 매력적인 굿즈들은 물론 키링, 아크릴 스탠드, 파우치, 스마트 톡, 티셔츠, 마우스 패드 등 책상을 장식하거나 실생활에도 함께할 수 있는 굿즈들이 한가득이다. 
행사의 주인공 ‘스노우메이지’를 활용한 굿즈 역시 하이라이트 중 하나다. 대다수 굿즈 구성에서 ‘스노우메이지’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는 가운데, 롯데월드타워를 장식한 스노우메이지의 모습이 담긴 티셔츠부터 유니클로와의 협업을 거쳐 직접 원하는 디자인을 넣을 수 있는 티셔츠까지 ‘던전앤파이터’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특별한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던전앤파이터’는 지난 5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현재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게임 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전성기에 가까운 인기를 누리는 ‘던전앤파이터’의 최근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